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Go Top

문화

나훈아 언택트 공연 방청 신청 해외서도 쇄도…"서버 일시 다운"

Write: 2020-09-08 08:51:42Update: 2020-09-08 09:24:54

나훈아 언택트 공연 방청 신청 해외서도 쇄도…"서버 일시 다운"

Photo : KBS

KBS 2TV가 한가위 대기획으로 준비한 '소리꾼' 나훈아의 언택트(비대면) 공연을 앞두고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방청 신청이 쇄도하고 있습니다.

KBS 2TV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는 나훈아가 15년 만에 펼치는 공연이자, 나훈아 가수 인생 최초의 언택트 공연입니다.

나훈아는 코로나19 장기화에 지친 국민을 위로하기 위해 이번 공연을 기획했다고 합니다.

KBS에 따르면 지난 1일부터 KBS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온라인 방청 신청에는 한국은 물론 미국 로스앤젤레스, 호주, 프랑스 파리, 인도네시아 등 각국에서 신청이 물밀 듯이 쏟아졌습니다.

교민들은 물론 해외 팬들과 한국에 거주하는 외국인 팬들까지 공연 방청을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실시간 현황 확인이 어려울 정도로 신청이 폭주하면서 서버가 일시적으로 다운되기도 했습니다.

KBS는 8일 "본 공연은 선착순 신청이 아니며 오는 1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방청 신청을 완료한 신청자를 대상으로 사연에 따라 1천명을 선정한다"고 설명했습니다.

공연은 오는 23일 오후 7시 30분에 개최되며, KBS 2TV를 통해 한가위에 방송됩니다.

한편, 나훈아는 지난달 20일 신곡 '나훈아 아홉이야기'를 발매했습니다.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