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Go Top

정치

이상직 의원 민주당 탈당…"국민께 사과, 의혹 소명할 것"

Write: 2020-09-24 15:36:56Update: 2020-09-24 15:39:30

이상직 의원 민주당 탈당…"국민께 사과, 의혹 소명할 것"

Photo : YONHAP News

'이스타 대량 해고 사태'의 책임자로 지목돼 온 이스타항공 창업주 이상직 의원이 오늘 민주당을 탈당했습니다.

이 의원은 24일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스타항공의 창업자로서, 그리고 대주주의 부모로서 책임을 통감한다"며 탈당 의사를 밝혔습니다.

이 의원은 "민주당 동료 의원들과 당원 동지들에게 무거운 짐이 된 것 같아 참담하고 죄송한 마음 뿐"이라며 " 선당후사의 자세로 당에 폐를 끼치지 않겠다. 잠시 당을 떠나 있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국민들과 당원 동지들 모두가 결국 이상직이 문제를 해결했다 라고 할 수 있도록 사즉생의 각오로 이스타 항공과 그 직원들의 일자리를 되살려놓겠다. 또 저에 관한 의혹을 성심성의껏 소명하겠다"며 "다시 돌아오겠다. 국민들과 당원 동지 여러분의 눈높이에 걸맞는 정치인이자 공인으로 다시 서겠다"고 말했습니다.

이 의원은 "다시 한 번 국민 여러분과 이스타 항공 문제로 고통받는 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는 말로 회견을 끝냈습니다.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